설치운영 컨설팅
- 현재 페이지 경로
- 홈 > 어린이집지원 > 어린이집 컨설팅 > 설치운영 컨설팅
설치운영 컨설팅
- 설치운영 컨설팅이란?
- 인가를 앞둔 어린이집(인가, 변경인가 포함) 및 운영 중인 어린이집을 대상으로어린이집 운영에 필요한 문서관리 등의 제반 내용을 컨설팅하여 어린이집이설치(개원) 시점부터 질 높은 보육 서비스를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과정입니다.
설치운영 컨설팅 목적
어린이집 운영에 대해 어려움을 겪는 원장을 지원하여, 어린이집 운영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, 전문성을 함양하여 효율적인 어린이집 운영과 더불어 좀 더 나은 보육서비스 제공에 기여합니다.
설치운영 컨설팅 대상
- 인가를 앞둔 어린이집(인가, 변경인가) 원장
- 현재 운영 중인 어린이집 신규 원장
설치운영 컨설팅 지원내용
구분 | 구성요소 | |
---|---|---|
설치 전 | 인가준비 |
※ 어린이집 설치기준 준수 |
인가 후 | 물적관리 |
|
건강·안전관리 |
|
|
교직원관리 |
|
|
정보관리 |
|
|
문서관리 |
|
|
보육운영관리 |
|
구분 | 내용 |
---|---|
교육지원 |
|
정보지원 |
|